계룡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김천룡)은 지난 19일 홍삼제품 3종을 지원받아 코로나 19 극복 과 학업복귀 및 사회진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삼제품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한국인삼공사’가 연계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 19와 장마로 심신회복에 도움을 주고자 계룡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이용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전달된다.
계룡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김천룡 센터장은 “코로나 19 장기화와 기상이변으로 심신이 지쳐있을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건강식품을 지원해주시고자 노력해주신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한국인삼공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전했으며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지원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건강식품 지원받은 학교 밖 청소년 A양은 “최근 코로나 19 사태와 검정고시 준비로 심리적·육체적으로 지쳐있었는데 건강식품 지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으며 “꿈드림 센터에서 우리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교통비, 급식지원 등)를 지원해주신 만큼 좋은 결과로 답변하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계룡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2015년 3월에 개소하여 학교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난 계룡시의 학교 밖 청소년들의 개인적 특성과 수요를 고려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담지원, 학업(검정고시, 학교복귀)지원, 직업체험과 취업지원, 자립(급식, 교통비, 건강검진 등)지원을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계룡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42-551-1318)으로 문의를 하면 된다.
- 작성자전체관리자
- 조회수81
- 등록일2020-08-21